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지수 나이 만취인터뷰

포스터달려 2020. 2. 3. 14:11

MBC 새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 배우 김지수가 출연합니다. 2020년에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이준혁, 남지현을 비롯해 김지수까지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연기력을 입증받은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1년 전 과거에서 뵙겠습니다”,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번 작품에서 김지수는 권위 있는 정신과 전문의 이신 역을 연기합니다. 극 중 이신은 베일에 싸여 있는 인물로 아무도 그녀의 진짜 정체에 대해서는 알지 못합니다.

 

김지수는 드라마 ‘운명을 거스르는 1년’를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선보입니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하고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던 그녀이기에 이번 작품에서 어떤 매력을 드러낼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특유의 분위기와 카리스마를 지닌 김지수는 극 중 미스터리한 매력을 내뿜는 이신 캐릭터와 만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365’ 제작진은 “배우 김지수가 아닌 이신 캐릭터는 상상이 안될 정도다. ‘365’를 통해 김지수의 새로운 매력과 함께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배우를 향한 남다른 신뢰감을 드러낸 동시에 “완성도 높은 작품이 나올 것이라 확신한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지수는 1972년 10월생으로 올해 만 47세입니다.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40여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해 데뷔때부터 꾸준히 활약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뛰어난 연기력을 지닌 실력파 배우입니다. 김지수는 故 김주혁과 오랜 기간동안 공개연인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최근에도 故 김주혁의 빈소에 찾아가 추모하는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지수는 지난해 영화 '완벽한 타인' 홍보를 위한 인터뷰에 만취한 상태로 40분이나 늦게 등장해 물의를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당시 소속사 측은 현장 매니저와 연락이 되지 않아서 김지수가 늦게 됐다며 양해를 구했으나 40분 넘게 늦게 도착한 김지수는 취한 상태로 대화하기가 힘들었고 결국 인터뷰가 취소되며 많은 질타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