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야옹이 작가 인스타 이혼

포스터달려 2019. 11. 26. 17:34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이 화제를 모으며 이를 그린 야옹이 작가의 일상도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랑 밤마실. 아이돌 뮤직비디오에서 제이홉이 요 재킷 입고 나온 거 보고 반해서 겨우겨우 직구로 구했는데 너무너무 예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의자에 다리를 꼬고 앉아 가방을 손에 쥐고 있다. 특히 작은 얼굴과 늘씬한 기럭지로 완성한 모델 비율이 시선을 끕니다. 야옹이 작가가 연재하는 '여신강림’은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이 된 평범한 주인공 임주경을 주제로 그려나가는 웹툰으로 매주 화요일 연재됩니다.

 

한편 야옹이 작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솔직하게 성형수술 여부를 묻는 질문에"10년 전에 매몰로 쌍수?"라고 쌍꺼풀 수술 사실을 밝히며 "저는 수술보다 쁘띠시술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 쇼핑몰 모델 하던 5~6년 전쯤 화면에 잘 나오기 위해서 필러나 보톡스를 맞고는 했는데. 지금은 그런 시술보다 피부나 리프팅에 훨씬 신경쓰는 것 같다"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야옹이 작가는 솔직하게 이혼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결혼은 언제 하고 싶냐는 질문에 "이런 류의 질문이 너무 많이 와서 힘들다"며 "결혼을 했었다. 근데 앞으로는 안 할 거고 평생 엄마 아빠랑 살 거다. 혼자가 제일 좋다"고 이야기했으며  또한, "이제 이런 질문에 답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지난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사진 속 야옹이 작가의 집은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고급스러운 모습이었습니다. 인기 웹툰 작가이자 SNS인플루언서인 야옹이 작가의 수입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한 매체는 야옹이 작가가 웹툰으로 벌어들이는 연봉만 3억원을 달할 것이라고 추측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올해 초 네이버 웹툰은 공식 SNS를 통해 '여신강림' 연재 1주년 특집으로 야옹이 작가의 실물 사진과 인터뷰를 선보였습니다. 훈남훈녀 그림체로 유명한 야옹이 작가는'여신강림' 여주인공과 쏙 빼닮은 훈훈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그 후 야옹이 작가는 누리꾼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았으며 야옹이 작가가 연재하는 웹툰 '여신강림'도 폭발적인 인기를끌었습니다.


댓글